블로그 소개와 개설 동기
이 블로그는 과거 지방에서 보았던 어느 안타까운 여인에 대한 기억으로 악몽을 꾸며 만들어졌다. 나와 매우 얼굴이 닮은 그녀는 너무나 어두운 표정으로 나를 응시하고 있었는데 나는 돕지 못했다. 나중에 다시 그녀가 근무했던 그 자리를 다시 찾아가 보았지만 다른 직원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고 나는 매우 불행한 예감을 하였다.
그일을 겪고 부터 나는 화내는 일이 많아졌고 병원에도 자주 입원했다. 새로운 도시에 와서 적응 중이지만 여전히 범죄자들의 기운이 느껴진다. 대한민국의 모든 도시와 마을은 깨끗하고 정의로워야한다는 신념으로 형법 연구와 기술 학습을 하고 있다. IT회사를 2년 전에 설립했고 SW제작이 90% 정도 완료되었다. 모든 일이 끝나면 더욱 살기 좋은 나라가 만들어질 것이고 또한 지구 전체에 나의 사상(?)이 보급될 것이다. 범죄의 근원은 범죄에 관대한 사법기관에 있다고 보고 이를 청산하기 위한 글쓰기 작업을 한 것이다. 불법적으로 몰래 주고 받으며 개인에게 피해를 주는 범죄와는 차원이 다르게 공개적인 정보 제공은 파급력이 어마어마하다. 늦어도 10년 이내에 국내 모든 비리 경찰이 사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내가 사는 도시는 그보다 빠른 3년 이내, 살았던 도시와 마을은 5~7년 이내에 해결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동안 다친 몸으로 돈이 많아야만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고 믿었던 자신이 부끄럽다. 물론 SW제작이 끝나면 큰 돈도 벌 수 있지만 그런 것으로는 얻을 수 없는 큰 행복이 다가오고 있음이 벌써 느껴진다.
댓글
댓글 쓰기